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내가 고백하고 기다리자고 하면 남자친구가 사귀는 것처럼 대했다.

내가 고백하고 기다리자고 하면 남자친구가 사귀는 것처럼 대했다.
안녕하세요 저는 현재 고등학교 2학년입니다.
며칠 전 절친한 남자친구가 고백을 했습니다. 저를 4년 동안 좋아했다고 합니다. 근데 지금은 공부에 집중하고 싶다고 하시고, 나도 너 좋아하니까 1년 후에 데이트를 기다려보라고 하셨다.
남자친구가 이해해 주는 건 알지만 대신 자주 연락하고 표현해 달라고 합니다.
그런데 이 말을 듣는 순간 갑자기 마음이 급격하게 식었다. 아직 사귀지도 않았는데 어떻게 표현해야할지...
그 친구를 맞출 자신도 없고, 정말 좋아하는 건지, 고백을 받은 게 너무 후회된다. ... 내가 진짜 개년인 건 알지만 어떡해?